서울에는 꼼장어 아나고 구이집이 잘 없다.

그나마 꼼장어를 먹을려면 유명한데가 공평동 꼼장어 인듯

 

공평동 1호점은 평일 퇴근시간엔 무조건 줄을 서야되서 패스

오늘은 3호점으로 갔다.

3호점은 종로5가역에서 1분거리

 

 

 

 기본세팅

 

 

 

 

 메뉴판이다

우리는 꼼장어 불돼지를 일단 주문 함

 

 

 

 초벌을 한 꼼장어와 불돼지가 석쇠째로 올라온다.

한번 익혔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될듯허지만

그래도 살짝 더 구워준다.

중간에는 된장찌개

 

 

 꼼느님ㅋㅋ(1인 만원)

중간에 저기 허연거 나오는게 몸에 좋니 마니 하는
근거 없는 루머가 있음 ㅋ
양념은 맵다.

 

 

 

 불돼지느님ㅋ(1인 만원)

양념은 아마 꼼장어랑 같은 맛인듯
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꼼장어보단 덜 맵게 느껴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요렇게 해서 깻잎이나 쌈무에다가

마늘과 함께 싸서먹으면 꿀맛 ㅋ
술먹는다고 쌈싼 사진은 못찍음

 

 

 

 

매운 맛을 달래주는 계란찜
식당에서 나오는 계란찜은 부풀리기 위해서 소다를 넣는다는 속설도 ㄷㄷㄷ ㅋㅋ
 

 

 

 

어느정도 먹은 후 입가심으로 콜라겐의 보고 껍데기를 주문
했지만 껍데기의 콜라겐은 인체에 흡수는 안되고 지방만 흡수됨 ㅋㅋ
지방때문에 삼겹살보다 칼로리가 더 높다능
잘못된 상식을 믿고 너무 껍데기를 많이 먹지 마시길 ㅋㅋ
 
암튼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
껍데기의 양념도 잘 배어 있고, 두툼하니 맛있다.
 
 
자주 접할 수 없는 꼼장어를 먹는 기쁨과
막창,닭발,쭈꾸미 등
여러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는 것도 좋다.
 
 
10점 만점 중에 7.4점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.6가동 | 공평동 꼼장어 3호점
도움말 Daum 지도

+ Recent posts